인생 굴곡 그래프-_ - 중얼중얼 잡담





graph.swf


인생 굴곡 그래프 (한글판사이트)
http://www.nsquaresoft.com/life/index.php
재미삼아 한번씩들 해보세요. ㅎㅎ



메신저로 친구가 보내준 인생 굴곡 그래프-_ -;;; 라는데.
이름만 쳐서 넣으면 말도 안되는 그래프가 쭈욱 뜬다.
처음엔 작게놓고 보는 바람에 20대 다음이 30대인 줄 알고!
오오. 좋았어, 이제 바닥 치고 올라가기만 하면돼? 했는데.
다시 키워서 자세히보니.... 그건 50대였어?!?!!!!!!???? on_ 아 이런 줴길.
이런거 믿지도 않지만말야, 그래도 기왕이면 좋은게 좋은거잖아.
지금 20대와 50대 사이를 세등분해보면......
아직도 더 떨어져야해????????????? 지금보다 더?????
오노. 이런 ㅅㅂ.....







푸합. 친구놈이 지 여자친구 이름을 넣으니 완전 피라미드 모양의 극적인 그래프를 보여준다고
깔깔거리길래 애인님 이름을 넣어보니...





완전 나는 평생 올라가보지 못하는 상향점에서 거의 일직선마냥 끝까지 유지해주고 계셔???
lllllllllllllllllllllon_  좌절도 잠시. 이거슨 앗싸?
ㅋㅋ 다들 일하기 지겨운 시간엔 이런거나 하면서 시간 때우는거지.
사장님 이름도 한 번씩 넣어보고-_ -;;;;



덧글

  • 클로에 2010/02/05 02:01 # 답글

    저도 해봤는데 50대 즈음 부터 거의 제로에 가까운 bad가 80대까지 유지된다고 나와서... 우울해졌어요^_^;;;
  • 白烏 2010/02/05 10:08 #

    딱히 믿는 것도 아니지만 괜시리 찜찜한 기분은 어쩔수없나봐요;;; ㅎㅎㅎ
댓글 입력 영역